본문 바로가기
일상

곽선영 나이 키 결혼 학력 배우 경력 성격

by 뚱2님 2023. 2. 12.
반응형

관성영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나오면 뜬 배우다. 바카스 광고에도 나왔고 연예인 매니저로 삼아남기에서 출연했었다. 

곽선영 나이

현재 두뇌공조에 출연하고 있다. 이 배우의 일은 관영이고 그녀의 나이는 40살이 넘었다. 1983년 5월 11일 서울 출생이다. 그 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캐릭터를 생각하면 83년생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동안이다.

 

곽선영 키

곽선영 키는 프로필상 163cm로 나오는데 인터뷰에서 160cm라고 솔직하게 밝힌 적이 있다. 키를 속인거는 소속사에서 시켰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곽선영 결혼

2015년 결혼하고 현재 아들까지 있는 유부녀이다.

 

곽선영 학력 및 배우 경력

곽선영은 명지전문대에서 영극영상을 전공하다 동국대학으로 편입하고 이후 동국대학교에서 석사과정까지 마치게 된다. 그녀는 2007년 뮤지컬 달고나로 첫 데뷔를 하고 드라마 데뷔는 2018년이다. 

곽선영은 바카스 광고를 통해 제일 먼저 많은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 했다. 바카스 광고의 대사로 많은 엄마들의 공감을 얻으면서 인지도를 얻게 된다. 추가로 2015년 하기스 광고에서도 엄마역할을 맡게 되고 2016년 차승원과 함께 베스킨라빈스 광고에서도 엄마로 나오게 된다.

또 SG워너비 뮤직비디오에서 엄마 역할로 나왔고 엄마 이미지가 강했던 곽선영은 방송 드라마 데뷔 이후 이미지가 바뀌면서 최근에는 모두 미혼역할만 하고 있다.

뮤지컬 경력

그녀는 2066년부터 뮤지컬을 시작했으며 방송에 데뷔하기 전까지 30편에 가까운 작품을 했다. 뮤지컬에서는 이쁜역할을 전담하는 배우로 유명했고 이때도 워낙 동안이라 28살 나이에도 고등학생 역할을 맡았다고 한다. 인터뷰에서 자신은 ㅗㄴ래를 잘하지 못한다고 겸손하게 말하지만 상당한 실력자로 알려져 있다.

처음으로 했던 뮤지컬 달고나에서 1인 8억까지 소화했다고 한다. 2015년 결혼과 출산으로 약 2년정도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고 컴백하면서 뮤지컬보다는 방송연기에 비중이 높아진다.

곽선영은 2018년 친애하는 판사님께 송지연 역으로 방송 데뷔를 한다.

처음 방송작품을 시작했던 2018년부터 연기력 논란은 없었고 심지어 데뷔작에서도 연기를 잘하는 베테랑으로 알 정도로 연기를 잘했다. 이 후 남자친구 작품에서 장미진 역으로 나왔는데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줬다. 이때 작품 이후 송중기와 송혜교가 만나 결혼하고 현재는 헤어졌다.

 

2작품만에 연기력을 인정 받고 SBS 드라마 VIP에서 비중있는 역할에 캐스팅된다.

그리고 최고 정점을 찍은 드라마 2020년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무술합계 15단 여군역할로 인지도가 올라가기 시작한다. 여군 역할 캐릭터가 엄청난 사랑을 받게되면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더욱 비중이 높아지게 된다.

이때 당시 이익준과 익살스러운 연기를 주고받는 장면과 상대역 정경호와 실제 연애하는 장면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를 사로 잡는다. 그런데 정경호와는 동갑내기라고 한다.

곽선영은 어린시절부터 각종 운동을 좋아했으며 실제로 태권도 유단자라고 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정경호에게 발차기 하는 장면은 CG없이 무려 15번 촬영해서 찍었다고 한다. 극중 채송화역할의 전미도와는 대학교 동기로 알려져 있고 뮤지컬 배우로 함께 활동했다고 한다.

곽선영 평소 성격

곽선영 인터뷰영상 보면 드라마 캐릭터와 저반대로 평소 차분하고 겸소낳며 조용하다고 한다. 실제 취미는 책읽기와 식물 키우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728x90

댓글